Menu
정보통신원 소개
원장 인사말
조직 및 담당업무
찾아오시는길
이용안내
유선 네트워크
무선 네트워크
도메인 신청
웹메일
백신프로그램
패치관리시스템
IT헬프데스크
이용안내
교내 PC 클리닉
온라인 서비스
원격지원 서비스
자료실
법령/지침
매뉴얼
FAQ
원격지원
정보통신원 소개
원장 인사말
조직 및 담당업무
찾아오시는길
이용안내
유선 네트워크
무선 네트워크
도메인 신청
웹메일
백신프로그램
패치관리시스템
IT헬프데스크
이용안내
교내 PC 클리닉
온라인 서비스
원격지원 서비스
자료실
법령/지침
매뉴얼
FAQ
원격지원
#
교내 PC 클리닉 안내
정보통신원에서는 교내 컴퓨터에 대한 점검 및 A/S 등 PC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PC 클리닉 서비스 이용방법
먼저 PC 상태를 확인하신 후 교내 PC A/S 담당 업체인 주신 컴퓨터(
☎3065)
로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방문이 진행됩니다.
단,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PC에 학교 라벨이 붙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유상수리로 진행
(예외: 보증기간이 만료되었지만 학교 라벨이 붙어있는 PC의 경우 O/S 재설치는 무상 지원)
서비스 대상
전주대학교 교직원 (학교 재물로 등재된 PC)
서비스 이용 전 확인사항
PC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
PC의 전원 케이블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, 선이 마모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
PC가 갑자기 느려지거나 포맷이 필요한 경우
교내 백신 프로그램(알약)을 통하여 정밀검사 진행
백신 프로그램 정밀검사 결과 PC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 치료 후 재부팅
위와 같이 진행했음에도 효과가 없어 포맷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AS 요청
※ PC 외 네트워크 관련 A/S는 정보통신지원실(☎
2345
/
2127
)로 문의 요망